▸▸▸ 

  오일필터  +

자동차와 같은 내연기관은 더러운 기름으로 오래 가지 못하므로 오일 필터로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.


오일 필터는 엔진의 성능과 수명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엔진을 해칠 수 있는 유해한 오염 물질을 포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오일 필터는 엔진에 무리를 줄 수 있는 미세한 것들을 잘 걸러야 하며, 오일 흐름을 차단하지 않고 높은 수준의 효율을 유지해야하고 충분한 시간 동안 성능을 유지해야 합니다.


오일필터의 효율은 여과 매체의 품질과 크기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. 플레팅 매체의 판 스프링 및 M형식의 주름이 주로 사용되며 컴팩트 사이즈 필터를 위한 확장된 여과 영역을 제공합니다.



img7.jpg


  ECO-Oil Filter  +

기존의 오일 필터 형식인 M 형식에 더하여 다양한 차량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광범위한 환경 친화적인 오일 필터입니다. 정비 중에는 차량의 전체 수명 동안 내부 부품을 교체 할 필요가 없으며 필터 엘리먼트만 교체하면 됩니다.


자동차 제조업체가 환경 친화적인 오일 필터로 전환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            

  • 원래의 외부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호환되지 않는 부품을 설치할 위험이 크게 줄어 듭니다.
  • 요소의 열가소성 엔드 디스크는 환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재활용 재료로 만들어집니다.
  • 서비스 비용이 절감됩니다.

  Spin-on Type Oil Filter  +

Spin-on 형식의 오일 필터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.

  • 견고한 소재로 수명이 연장되고 내구성이 향상됩니다.
  • 배수 방지용 배후 밸브-엔진이 치명적인 "마른상태의 시작"을 하지 못하도록 필터 오일을 유지합니다.
  • 극한의 온도에서도 유연하게 유지됩니다.
  • 무거운 게이지 강으로 만든 마운팅 플레이트는 가스켓 실링 표면에서의 휨(움직임)을 방지하고 엔진에 강한 나사산 부착을 제공합니다.
  • "M" 타입 주름형 혼합 필터 매체로 만든 내부 요소는 적절한 필터 효율 이상을 제공합니다. 이 요소는 오일의 완벽한 여과를 보장하기 위해 다공성 혼합 배지를 사용합니다.
  •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코일 스프링 대신 판 스프링이 사용됩니다.  이는 파일러 캐니스터의 동일한 크기 내에서 요소의 크기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
  • 필터와 엔진 본체 사이의 O-Ring은 개스킷 외부의 극단적인 온도에서도 누출이 없는 환경을 보장합니다.
  • 바이 패스 밸브 (By-pass Valve)는 유체의 오염이나 심하게 낮은 온도에서 엔진이 건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일정 압력으로 교정된 스프링식 밸브 어셈블리입니다.

|    즐겨찾기등록   |    회사소개서   |    E-카탈로그   |    M2 소개영상   |    회원약관   |    개인정보취급방침   |    청소년보호정책   |    이메일집단수집거부   |

 

Site MAP
 
 

   
[주소]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용정경제로 1길, 35로  |  전화. 031) 543-7218, 7318  |  팩스. 031) 543-7482
E-mail. m2@m2cabin.co.kr  |  Copyight © (주)엠투 2024. Allrights reserved.

#35, Yongjeonggyeongje-Ro 1-Gil, Gunnae-Myeon, Pocheon-Si, Gyeonggi-do, Republic of Korea, Postal Code 11154
Tel. 82-31-543-7218, 7318  |  Fax. 82-31-543-7482  |  E-mail. m2@m2cabin.co.kr
Copyight © M2 FILTERS CO.,LTD. 2024. Allrights reserved.
 
 
Web Designed by MIC-MIN E-Business Solution.